2022학년도 1학기 학기제 현장실습(5개월) 실습종료서류 제출 안내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LINC사업단 | 작성일 | 2022. 7. 26 오전 10:50:30 | 조회수 | 682 |
첨부파일 | |||||
2022학년도 1학기 학기제 현장실습(5개월) 실습종료서류 제출 안내
* 이 공지문은 LINC3.0현장실습지원센터를 통해 실습을 진행하는 학생들에게 해당되는 사항입니다.
안녕하세요 현장실습지원센터입니다.
실습종료서류 제출 안내사항입니다.
● 실습기간 최소 실습일수를 채워서 서류 작성 해주셔야 합니다. 실습이수가 부족할 시 현장실습 이수 불가합니다. - 4개월 : 80일 이상 실습 - 5개월 : 100일 이상 실습
● 실습 종료 서류 * 아래 서류를 학생이 취합하여 한번에 제출해주세요 * 서식이 없는 학생은 첨부파일 서식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 * 실습 종료 후 7일 이내 제출해주세요
<학생작성>
[매뉴얼2] 표준 현장실습 학기제 운영 중간점검서(학생대상용)
[별첨서식10] 실습생 건강 모니터링 * 실습기관 담당자 확인 필요
[별첨서식11] 주차보고서 * 실습일수 채워서 작성
[별첨서식11-1] 현장실습 소감 및 향후 목표
[별첨서식13] 현장실습 실태조사 * 매달 월급받은 내역 첨부. 통장사본, 인터넷뱅킹 등)
[별첨서식14] 현장실습설문조사서(학생용)
<교수작성>
[별첨서식12] 평가결과서 * 지도교수 작성 (지도교수님이 현재 안계신 경우 같은 학과 교수님 중 한분께 받아오세요) * U가 1개라도 있으면 이수불가
[별첨서식16] 현장실습 방문점검보고서 (1회 필수)
<실습기관 작성>
[별첨서식8-9] 표준현장실습학기제 평가표 및 출석부 * 원본 필수 * 70점 이상 받아야 이수 가능 * 실습 일수 채워서 작성
[별첨서식15] 현장실습설문조사서(실습기관용)
[별첨서식17] 이수증
★☆ [증빙서류] 사업자등록증 (스캔파일, 사진촬영 모두 가능) *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하지 않은 학생들은 필히 제출해주세요 * 사업자등록증 메일제출 가능
● 서류제출방법 * 이메일 제출 불가, 원본제출 필수 * 기한 내 제출 불가 할 경우 꼭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전화주세요
1. 방문제출 전주캠퍼스 문화관 5층 LINC3.0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 직접 방문하여 제출
* 하계 단축근무로 인하여 월~목 9:00 ~ 17:00 제출가능 * 8/1 ~ 8/4 담당자 부재로 인하여 방문제출 시 서류 검토 불가하니 7월 중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 * 부득이하게 8/1 ~ 8/4 중 방문제출 한 학생들은 서류 부족할 시 8월 2째주 중 서류 보완 필요
2. 우편제출 <주소> 전라북도 완주군 삼례읍 삼례로 443 (삼례읍 후정리) 우석대학교 문화관 5층 LINC3.0 사업단 현장실습 지원센터
* 담당자 부재기간 상관없이 제출 가능 * 검토 후 서류 부족할 시 서류보완 필요
● 문의 · 현장실습지원센터 ☎ 063) 290 1940 · 메일 dmsdo3637@woosuk.ac.kr |
이전글 | 2022학년도 2학기 - 수강신청 일정 안내 |
---|---|
다음글 | [학생상담센터]2022년 2학기 마음건강 지킴이 모집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