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


나를 알아주는 우석대학교


교내채용

HOME > 우석광장 > 교내채용
진천캠퍼스 학사지원센터(입학, 학생상담) 계약직원 공개채용 게시물 안내
진천캠퍼스 학사지원센터(입학, 학생상담) 계약직원 공개채용
작성자 총무팀 작성일 2022. 6. 16 오후 4:36:35 조회수  495
첨부파일

진천캠퍼스 학사지원센터(입학, 학생상담) 계약직원 공개채용


1. 분야별 채용인원 및 업무내용

지원분야

인원

주요 업무

근무장소

입학

1

- 입학상담 및 입시설명회 홍보

- 입학전형 및 사정업무

학사지원센터

(진천캠퍼스)

학생상담

1

- 개인 및 집단상담, 심리검사 실시 및 해석

(MBTI, MMPI-2, TCI, U&I진로탐색 및 학습유형, 에니어그램 등)

-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업무 및 각종 보고서 작성

- 자살예방 및 위기상담, 기타 학생상담센터 관련 행정업무

최종 합격자는 1년간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계약종료 전 평가를 통해 재계약

보수는 학교기준에 따라 지급하며, 4대 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별도 지급


2.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
지원분야

지원 자격기준(필수)

우대사항(가점사항)

공통사항

-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

-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

입학

학사학위 이상 소지자

대학 입학사정관 또는 입학업무 경력자

학생상담

상담관련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

상담관련분야 자격증 중 1개 이상 소지자

(상담심리사 2, 전문상담사 2, 청소년상담사 2, 임상심리사 2)

한국상담학회, 한국상담심리학회 발급 자격증 및 국가자격증만 인정

대학상담센터 상담관련 근무 경력자

성폭력전문상담원 교육(100시간)이수

자살예방 및 위기상담 교육이수


3. 전형방법 및 절차

- 1차 전형(서류심사), 2차 전형(면접심사) / 전형별 개별통보


4. 지원서 접수

. 접수기간 : 20220620() 부터 20220626() 17시 까지

. 접수방법 : E-mail 접수

- E-mail 접수 : 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(e-mail Address : sh8996@woosuk.ac.kr)

- 지원자는 메일제목에 지원분야 및 성명 필히 기재

(예시: 입학 홍길동 지원서 제출)


5. 제출 서류

. 입사지원서 접수 시 제출서류 : 홈페이지(www.woosuk.ac.kr) 일반공지에서 다운로드

  1) 입사지원서(별지 제1호 서식)

   2) 자기소개서(별지 제2호 서식)

   3)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(별지 제3호 서식)

   4) 경력증명서

   5) 자격증 사본

   6)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

. 최종합격자 임용 전 제출서류 :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

   1) 주민등록등본, 통장사본 각 1

   2) 최종학위(졸업) 증명서

모든 제출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묶어서 첨부


6. 기타

. 입사지원서에 기재된 학력, 경력, 자격 등은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인정 되며,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정된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함.

. 경력증명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하되, 직장폐업 등의 사유로 증명서 발급이 어려운 경우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로 대체 가능.

.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(학력, 경력 등)의 경우 반드시 한글번역본을 첨부.

.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.

. 최종합격자가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년 이내 등록포기, 합격취소, 결격사유, 채용 후 퇴직 등의 사유로 결원 발생 시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차 순위 고득점자를 채용할 수 있음.

. 제반 안내사항은 우리대학교 홈페이지(www.woosuk.ac.kr) > 우석광장 > 일반공지 참조, 또는 총무팀 인사담당(063-290-1027)으로 문의.


다음글 이전글 확인
이전글 [채용] 약학과 조교 채용
다음글 [채용]농촌진흥청어린이집 간호사 채용
  • print

담당자 정보

담당자우석대학교 전화번호 290-1027 최종수정일 2022-06-14
맨위로 이동하기